내돈내산/맛집 & 배달음식

[ 전주 맛집 ] 한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막창 맛집, 전주 땡벌막창

뚜니is 2021. 7. 26. 22:36
728x90
반응형

전주 막창 맛집,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링링 추천으로 중화산동 맛집인
에 왔습니다.
막창은 맛없기가 힘들잖아요~
그래서 당연히 맛있을 줄 알고
큰 기대 없이 방문했습니다.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아이유와 공유가 저희를 반겨주네요^^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다 맛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좋은 막창을 공수해서
깨끗하게 손질하시네요.
안심하고 맛있게 드세요^^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땡벌막창 메뉴판입니다.
막창이랑 청국장이 맛있다고 해서 왔는데
메뉴판에는 청국장이 없네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청국장은 기본 안주입니다.
청국장 진짜 진국입니다.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테이블이 20개 정도 되는 것 같네요.
맛집이라고 해서 갔는데
생각보다 손님이 없어서 놀랬습니다.
자리를 잡고 일단 막창 2인분을 시켰습니다.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기본 세팅입니다.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기본 밑반찬들이 다 맛있습니다.
참나물도 맛있고
콩나물국도 맛있습니다.
메인 메뉴가 없어도
술이 술~술~ 들어가는 밑반찬이네여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막창이 왔습니다.
때깔이 다른 집 막창하고는 다르네요.
우유빛깔~ 땡!벌!말!창!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잘 구어진 막창입니다.
곱도 많이 들어 있고
손질이 깨끗하게 잘 돼있어서
냄새도 안 나고 아주 고소합니다.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참나물과 깻잎이랑 같이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제가 막창을 좋아해서
맛집이라고 하는 집에 많이 가봤는데
땡벌막창은 역대급입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존맛탱탱구리구리뱅뱅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떡도 같이 구워드세요.
여기는 떡도 맛있네요.^^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막창 2인분이 부족해서
갈매기살 2인분을 더 시켰습니다.
갈매기살도 상태가 아주 좋습니다.
딱 봐도 고기 상태가 좋아 보이죠?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땡벌막창의 특이한 점은
갈매기살을 싸서 먹으라고
김이 나옵니다.
맛이 궁금하네요.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갈매기를 끼룩끼룩 맛있게 구워서
제 입으로 넣어 보겠습니다.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고기 자체가 좋아서
냄새도 안 나고
두께가 얇지 않아서
식감도 좋았습니다.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갈매기살을
간장소스에 찍어서
김에 싸서
마늘까지 넣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존맛탱탱구리구리

갈매기살도 맛있었지만
저는 막창이 더 맛있었습니다.
그 고소함이 생각이 나서 또 먹고 싶네요.
다음에는 막창만 4인분 먹을려구요^^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전주 막창 맛집, 땡벌막창

아 그리고 이 청국장이 진짜 제대로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안주인데
진짜 돈을 주고 청국장만 먹고 싶은 그런 맛입니다.
구수하고 국물이 진합니다.
공깃밥 필수입니다.



저 이제 땡벌막창 단골 하려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