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맛집 & 배달음식

[ 전주 맛집 ] 냉면과 함께 먹는 치킨 맛집, 전주 메밀방앗간

뚜니is 2021. 7. 28. 19:29
728x90
반응형

냉면 맛집 인가? 치킨 맛집 인가?

전주 메밀방앗간

[ 전주 맛집 ] 전주 메밀방앗간

(구) 설 중사의 전주 방문으로

맛집을 고민하던 중

날씨가 너무 더워서

치킨과 냉면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맛집

전주 메밀방간앗에 왔습니다.

 

 

[ 전주 맛집 ] 전주 메밀방앗간

큰길가 말고 가게 뒤편에

널찍한 주차장이 있습니다.

[ 전주 맛집 ] 전주 메밀방앗간

주차장 바로 옆에

매장으로 들어갈 수 있는

뒷문이 있습니다.

 

[ 전주 맛집 ] 전주 메밀방앗간

자리에 앉으시면

물 대신 뜨거운 육수를 주시네요.

 

[ 전주 맛집 ] 전주 메밀방앗간

시원한 물은 셀프입니다.

 

[ 전주 맛집 ] 전주 메밀방앗간

상호만 방앗간이 아니고

옛날 옛날에 진짜로 방앗간이었나 봐요.

오래된 가게라서 그런지

에어컨이 가동 중인데도

솔직히 많이 더웠습니다.

그래서 자리를 두 번 정도 옮기고 옮겨서

에어컨 바로 앞자리를 차지했습니다.^^

 

[ 전주 맛집 ] 전주 메밀방앗간

저기 입식 테이블 쪽에 있는

에어컨 바로 앞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15:00시쯤 갔는데도

손님들이 많이 있네요.

 

[ 전주 맛집 ] 전주 메밀방앗간

리뷰를 보니

물냉면 보다 비빔냉면이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비빔냉면 2 와 치킨 반 마리를 시켰습니다.

치킨은 주문을 받고 바로 튀기 시나 보네요.

냉면 보다 늦게 나오니까 참고하세요.

 

[ 전주 맛집 ] 전주 메밀방앗간

군침이 도네요.

찹찹찹

 

 

[ 전주 맛집 ] 전주 메밀방앗간

 

 

 

[ 전주 맛집 ] 전주 메밀방앗간

호로로로록~

솔직히 음... 엥?

여기가 비빔냉면 맛집이라고?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날씨 탓인지? 원래 그런 건지?

냉면을 시원한 맛으로 먹는데

시원하지 않고 미지근했습니다.

 

[ 전주 맛집 ] 전주 메밀방앗간

뒤늦게 치킨이 나왔습니다.

원래 주인공은 마지막에 등장하는 법이지요.

비주얼은 특별하지 않습니다.

맛은 특별합니다.

 

[ 전주 맛집 ] 전주 메밀방앗간

반 마리입니다.

6조각 정도 나옵니다.

 

[ 전주 맛집 ] 전주 메밀방앗간

한마디로 하면

이것이 바로 겉바속촉이다!!!

옛날 어렸을 때 먹었던 치킨 맛과

겉은 바싹바싹

속은 촉촉입니다.

아 그냥 빨리 와서 드셔보세요.

두 말 필요 없습니다.

 

[ 전주 맛집 ] 전주 메밀방앗간

냉면과 콜라보를 해보았습니다.

이열치냉ㅋㅋㅋㅋㅋ

무더운 여름날 치냉 드시고 힘내세요~

 

 

 

저는 참고로

냉면 보다는 치킨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