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맛집 & 배달음식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뚜니is 2022. 9. 21. 14:24
728x90
반응형

별선

( 전주 쌀국수 맛집 )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뚜민이가 대박이를 임신하고 입덧으로 고생할 때

잘 먹었던 음식 중에 하나를 고르자면

쌀국수를 뽑을 수 있습니다.

전주 쌀국수 맛집을 고르고 골라 방문한 곳은

효자동 맛집으로도 유명한

신시가지 별선입니다.

 

 

영업시간

월-토 Am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브레이크타임 X )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매장이 전체적으로 깔끔하네요.

테이블 수도 적당하고

혼밥을 하러 오셔도

전혀 눈치 보지 않고 드실 수 있습니다.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옷걸이도 준비되어 있고

아기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너무 늦에 왔나봐유....

인기 메인메뉴들은 이미 솔드아웃이네요ㅠㅠ

아쉬움을 뒤로하고

양지 쌀국수와

차돌박이 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다음엔 꼭

대왕갈비 쌀국수를 먹어보겠습니다.!!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사이드 메뉴 안 묵고 가면 섭섭하죠.

사이드는

고로케 2조각과

멘치카츠 2조각를 주문했습니다.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저는 식당에 가면

음식이 아무리 맛이 있어도

홀이 지저분하거나 비위생적이면

절대 재방문하지 않습니다.

별선은 홀도 깔끔하지만

안심수저집과 일회용 앞치마를

사용해서 위생에 더 신경을 쓰셨네요.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물도 그냥 생수가 아닌 보라차?

고소한 물입니다.

식사하기 전에 입맛을 끌어올려주네요.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맛있게 먹는 방법입니다.

제발 따라 하세요.

1인 1메뉴를 시키시면

면, 숙주, 공깃밥이 무료입니다.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테이블마다

핫소스와 칠리소스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고수와 해선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사장님께 말씀하세요~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왼쪽 - 차돌박이 쌀국수

오른쪽 - 양지 쌀국수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사이드메뉴

고로케와 멘치카츠도 나왔습니다.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차돌박이 쌀국수입니다.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부드러운 차돌박이가

어마어마하게 들어있네요.

고기 반 물 반네요.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육수 대박입니다.

전날에 술을 드셨으면 속이 확 풀이는 맛이네요.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직원분께서 알려주는 방법으로 먹어봤습니다.

면 올리고~

차돌박이 올리고~

숙주 올리고~

양파절임 올리고~

소스 올리고 냠냠

이렇게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저는 개인적으로

핫소스를 찍어 먹는 게 가장 맛있었습니다.

해선장과 칠리소스를 섞어서 드셔도 맛있네요.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다음은 뚜민이가 주문한

양지 쌀국수입니다.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여기는

양지 반 육수 반이네요.

고기를 이렇게 많이 주면

사장님은 뭐가 남나요....?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양지 쌀국수도

올리고~ 올리고~ 올리고~

냠냠냠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겉바속촉의

고로케와 멘치카츠입니다.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뚜민이는 부드럽고 고소한 고로케에 한 표!

저는 바삭하고 짭쪼롭한 멘치카츠에

한 표를 던졌습니다.

멘치카츠는

밥이랑 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 전주 맛집 ] 신시가지 별선, 전주 효자동 쌀국수 맛집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만들어서

남녀노소 호불호가 없는 맛입니다.

진심으로 제가 먹었던 쌀국수 중에 TOP이라고

자신 있게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