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맛집 & 배달음식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분위기 좋은 핫한 전주 감성술집

뚜니is 2022. 8. 23. 09:00
728x90
반응형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뚜니부부와 태링(예비)부부가 뭉쳤습니다.

운주계곡에서 올해 여름 마지막 물놀이를 마치고

전북대로 향했습니다.

30대가 전북대를 접수하러 왔습니다.^^

전북대를 접수하려면

전북대에서 가장 핫한 술집에 가야겠죠?

그래서 저희가 향한 핫한 전북대 술집은

라쿤살룬입니다.!!!

외관부터 들어가고 싶은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고민 없이 입장!!!

손님 받아라~

 

 

주차는 실내체육관이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대학생 느낌 나게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ROCKOONSALOON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영업시간

OPEN 17:30

CLOSE 05:00

날 새서 술 마시기 좋은 술집이네요.

자기야~ 오늘은 일찍 들어갈게~

아침 일찍......^^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내부 인테리어도 심플하고 깔끔하네요.

은은한 조명이 너무 좋네요.

제가 딱 좋아하는 분위기입니다.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액자가 너무 느낌 있습니다.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너 라쿤이니? 너구리니? 팬더니?

구엽네요.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라쿤살룬 메뉴판입니다.

매인 메뉴부터 사이드 메뉴까지

메뉴 종류가 많네요.

메뉴가 전체적으로 구성이 좋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주류도 소주, 맥주는 기본이고

칵테일, 하이볼도 있습니다.

중국집 보다 짬뽕하기 쉬운 곳입니다.ㅋㅋㅋ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저희는

부채살큐브스테이크플래터를 시켰습니다.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푸짐하네요.

안주도 나왔겠다 제대로 마셔보겠습니다.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컵도 너무 귀엽네요.

사장님의 센스에 박수를 보냅니다.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저는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왜 행복하냐구요?

이삔 뚜민이를 만나서

대박이가 저희 부부에게 찾아오고

링링이가 태형이를 잘 꼬셔서

이렇게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우리 모두의 행복을 위해서 쨘~!!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부채살큐브 & 왕소세지

소고기와 소세지는

최고의 안주죠.

너무 맛있습니다.

술이 술술 들어가네요.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안주로 나온 치킨버거라고

무시하면 큰 코 다칩니다.

솔직히 롯데리아 치킨버거 보다 맛있습니다.

빵이 너무 촉촉하네요.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감자 & 고구마튀김입니다.

이것도 맛있고 저것도 맛있고

손이 어디 먼저 가야 할지 고민이 되네요.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고기와 튀김을 먹다가 살짝 느끼해지면

양상추로 리플레쉬 하고 다시 시작하세요.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여기가 소고기 맛집이네요.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부채살이 살짝 질리시면

이렇게 드셔보세요.

맛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습니다.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딸기시럽이 듬쁨 들어간

팥빙수입니다.

사랑해요~ 싸장님!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쉐킷쉐킷

맛있어져라~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라쿤살룬에는 깜찍한 선물도 있습니다.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통통손 뚜민이와

전주연합 링링이입니다.

 

 

[ 전북대 술집 ] 라쿤살룬

썸 타는 분과 오시면

바로 사랑에 빠질 것 같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맛있는

전북대 술집 라쿤살룬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