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맛집 & 배달음식

바른치킨 현미바사삭치킨 + 꿀바른마늘치킨 반반 세트

뚜니is 2021. 11. 16. 20:44
728x90
반응형

바른치킨

현미바사삭치킨 + 꿀바른마늘치킨 반반 세트

바른치킨 현미바사삭치킨 + 꿀바른마늘치킨 반반 세트

요즘 핫한 대세치킨

바른치킨을 먹어보았습니다.

물론 맥주가 빠지면 안 되죠^^

맥주는 테라 생맥주입니다.

여러 가지 메뉴가 있지만

치킨집을 평가하려면

가장 기본인 후라이드는 먹어봐야 하기에

현미바사삭치킨

알싸한 마늘과 달콤한 꿀이 콜라보 한

꿀바른마늘치킨 반반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샐러드 또한 제가 좋아하는

케첩과 마요네즈만 뿌려진

기본 샐러드입니다.

 

 

바른치킨 현미바사삭치킨 + 꿀바른마늘치킨 반반 세트

바른치킨은

대한민국 최초

치킨실번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전용유 한 통으로 하루에 58마리만 조리하여

조리된 치킨의 순번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서

신뢰가 팍! 팍! 갑니다.

 

 

바른치킨 현미바사삭치킨 + 꿀바른마늘치킨 반반 세트

왼쪽                                                                       오른쪽

현미바사삭 치킨                             ,                           꿀바른마늘 치킨

 

 

바른치킨 현미바사삭치킨 + 꿀바른마늘치킨 반반 세트

바른치킨 꿀바른마늘치킨입니다.

 

 

바른치킨 현미바사삭치킨 + 꿀바른마늘치킨 반반 세트

바른치킨 현미바사삭치킨입니다.

 

 

바른치킨 현미바사삭치킨 + 꿀바른마늘치킨 반반 세트

카사바칩입니다.

따로 주문은 하지 않았는데

원래 주시는 건지 사장님이 기분이 좋으셔서

서비스로 주셨는지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일단 아주 많이 감사합니다.

 

 

바른치킨 현미바사삭치킨 + 꿀바른마늘치킨 반반 세트

 

 

 

바른치킨 현미바사삭치킨 + 꿀바른마늘치킨 반반 세트

제군들~! 준비되었는가?

이제부터 시작이다.

자! 가즈아! 돌격~ 입으로~

 

 

바른치킨 현미바사삭치킨 + 꿀바른마늘치킨 반반 세트

아따~

이 집 후라이드 잘하네^^

기름이 깨끗해서 그런지 기름 냄새도 안 나고

아주 맛있게 잘 튀겨져 있습니다.

 

 

바른치킨 현미바사삭치킨 + 꿀바른마늘치킨 반반 세트

꿀바른마늘치킨입니다.

달달함 속에 마늘이 들어있어서 인지

약간의 알싸함이 느껴집니다.

한국인 입맛엔 딱인 치킨입니다.

 

 

바른치킨 현미바사삭치킨 + 꿀바른마늘치킨 반반 세트

카사바칩도

야무지게 양념소스에 찍어서 묵었습니다.

바른치킨 자주 애용해야겠네요.

맛이 아주 바르네요.

바른생활치킨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