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맛집 & 배달음식

[ 광주 맛집 ] 쌍암동 국밥 맛집, 첨단공원국밥 본점

뚜니is 2021. 6. 16. 23:37
728x90
반응형

쌍암동 국밥 맛집,

첨단공원국밥 본점

광주 쌍암동 국밥 맛집, 첨단공원국밥 본점

집에서 밥 차려먹기 귀찮을 때

자주 가는

첨단공원국밥 본점입니다.

최근에 리모델링을 했다고 해서

(구)설중사와 방문했습니다.

 

 

 

광주 쌍암동 국밥 맛집, 첨단공원국밥 본점

전에는 좌식 테이블이 있었는데

입식테이블로 싹 바뀌었네요.

요즘 트렌드에 맞게

인테리어를 잘 하신 거 같습니다.

 

광주 쌍암동 국밥 맛집, 첨단공원국밥 본점
광주 쌍암동 국밥 맛집, 첨단공원국밥 본점

메뉴판입니다.

 

광주 쌍암동 국밥 맛집, 첨단공원국밥 본점
광주 쌍암동 국밥 맛집, 첨단공원국밥 본점
광주 쌍암동 국밥 맛집, 첨단공원국밥 본점

셀프 바입니다.

각종 밑반찬과 앞접시가 있습니다.

 

광주 쌍암동 국밥 맛집, 첨단공원국밥 본점

머리국밥과

암뽕국밥을 시켰습니다.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

 

광주 쌍암동 국밥 맛집, 첨단공원국밥 본점

(구) 설중사가 시킨

머리국밥입니다.

 

광주 쌍암동 국밥 맛집, 첨단공원국밥 본점

저는 내장류를 좋아하지 않아서

내장은 빼고

순대만 넣어서 시켰습니다.

 

광주 쌍암동 국밥 맛집, 첨단공원국밥 본점

다진 양념을 풀고

부추까지 올리니

더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광주 쌍암동 국밥 맛집, 첨단공원국밥 본점

암뽕순대가 아주 좋네요.

선지도 꽉꽉 들어있고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아주 맛있게 든든하게 먹고 왔습니다.

국밥은 거의 실패가 없네요.

첨단공원국밥은 실패가 없습니다.

팔천원에 행복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