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카페 & 케익

[ 투썸플레이스 ] 딸기 생크림 케이크 1호

뚜니is 2021. 1. 12. 20:21
728x90
반응형

[ 투썸플레이스 ]

딸기 생크림 케이크 1호

투썸플레이스 딸기 생크림 케이크 1호

아삐 곰(장인)~ 엄마곰(장모님)~

생일잔치^^

 

뚜민이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좋아하지만

 

어른들의 입맛과

단거를 별로 안 좋아하는

저의 입맛을 고려해서 고른

[투썸플레이스]

딸기 생크림 케이크 1호

 

 

[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

투썸플레이스 딸기 생크림 케이크 1호
투썸플레이스 딸기 생크림 케이크 (단면)

스트로베리 초콜릿 케이크에 비해

딸기 양이 적어서 아쉬웠는데

제가 경솔했네요ㅋㅋㅋㅋ

케이크 안에 딸기잼이 듬뿍 들어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딸기 생크림 케이크

커피랑 먹으니 딱이네요.

꼭 드셔 보세요.

 

가격

29,000won

 

 

솔직, 담백 리뷰

 

크기는

성인 4명 정도가

식사 후 디저트로 먹기 

딱 좋은 크기입니다.

케이크 시트 사이사이에

딸기잼이 들어있어

케이크 빵만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단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그렇지 않은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

 

※ 만족도를 별점으로 표시했습니다. ※

 

 

뚜니's는

사진, 가격, 디자인

위주로 포스팅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