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카페 & 케익

[ 베스킨라빈스 ] 아몬드봉봉봉, 블랙소르베, 아빠는딸바봉, 그린티

뚜니is 2021. 2. 25. 23:18
728x90
반응형

[ 베스킨라빈스 ] 

아몬드봉봉봉, 블랙소르베, 아빠는딸바봉, 그린티

 

[ 베라 ] 아몬드봉봉봉, 블랙소르베, 아빠는 딸바봉, 그린티

아이스크리무를 좋아하는 뚜민이

링링이가 생일날 보내준 베라 쿠폰

땡큐링링😍

 

[ 베라 ] 아몬드봉봉봉, 블랙소르베, 아빠는 딸바봉, 그린티

 

[ 베스킨라빈스 ] 그린티

 

[ 베스킨라빈스 ] 아몬드봉봉봉

 

[ 베스킨라빈스 ] 블랙 소르베

 

[ 베스킨라빈스 ] 아빠는 딸바봉

 

[ 베스킨라빈스 ] 아몬드봉봉봉, 블랙소르베, 아빠는 딸바봉, 그린티

집으로 바로 왔는뎅...

조금 녹아버렸네요ㅜㅜ

 

[ 베스킨라빈스 ] 블랙소르베

먼저 블랙 소르베를 먹어봤습니다.

비주얼은 별로지만 맛이 괜찮습니다.

상큼하고 새콤해서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었습니다.

달기만 한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드셔 보세요.

 

기존에는 레이보우샤베트를 즐겨 먹었는데

레이보우샤베트 보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 많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베스킨라빈스 ] 아빠는딸바봉

다음은 아빠는 딸바봉입니다.

한마디로 이야기하자면

딱 딸기우유맛이었습니다.

 

[ 베스킨라빈스 ] 아몬드봉봉봉

뚜민이의 최애 아이스크림인 

아몬드봉봉봉

말이 필요 없습니다.

맛있네요. 달아유. 식감도 재밌네요.

 

[ 베스킨라빈스 ] 그린티

마지막은 그린티입니다.

씁쓸하면서 달고 부드러워

어른들이 좋아하는 맛일 것 같습니다.

제가 먹어본 것 중에는

녹차라떼랑 비슷한 맛인 것 같습니다.

 


 

 

뚜니's는

사진, 가격, 디자인

위주로 포스팅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