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니's/뚜니's 사생활

[ 취미생활 ] 테니스 배우기 11주 차 ( 21.05.20 )

뚜니is 2021. 5. 20. 23:14
728x90
반응형

[ 취미생활 ]

테니스 배우기 11주 차 ( 21.05.20 )

 

테니스를 시작한 지

벌써 11주 차가 되었습니다.

정말 운동이랑 배우면 배울수록

더 어려워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재밌는데 어떠하니.......

더 열심히 해야겠지요?

운동을 하다 보니

장비 욕심이 점점 생깁니다.

신제품 라켓도 눈에 들어오고

여름이니까

여름용 운동복도 장만을 해야겠습니다.

 

[ 취미생활 ] 테니스 배우기 ( 바볼랏 테니스 라켓 )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바볼랏 라켓입니다.

헤드사이즈 -

무게 -

밸런스 -

스트링 패턴 -

 

[ 취미생활 ] 테니스 배우기 ( 아디다스 게임코트 테니스화 )

아디다스 게임코트 테니스화

 

입문용으로 아주 적당한 운동화입니다.

근데 클레이 코트에서는

흰색은 관리가 어려운 색상이네요.

다음번에 운동화 바꿀 때는

어두운 색상으로 바꿔야겠습니다.

 

[ 취미생활 ] 테니스 배우기 ( 테니스 레슨 - 발리 )

요즘 배우고 있는 발리 동작입니다.

아직 자세가 엉성하네요.

 

[ 취미생활 ] 테니스 배우기 ( 테니스 레슨 - 포핸드, 백핸드 )

스윙 자세가

점점 좋아지고 있는 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아직 많이 부족한 부분이 많이 보입니다.

체력도 더 끌어올리고

공 거리를 잘 예측해서 쳐야 할 것 같습니다.

 


 

요즘 부쩍 비가 많이 와서

운동을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장마가 너무 걱정되네요....ㅜ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