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맛집 & 배달음식

[ 전주 맛집 ]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보쌈다온

뚜니is 2021. 5. 26. 21:43
728x90
반응형

[ 전주 맛집 ]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보쌈다온

삼겹살이 질릴 때쯤

보쌈을 먹으러

전주 신시가지에 있는

보쌈 맛집

에 갔습니다.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보쌈다온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건물 외관이 다른 보쌈 가게와

다르게 으리으리하고

내부도 입구부터 고급스럽습니다.

음식을 안 먹어봐도 믿음이 가네요.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보쌈다온

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

오픈된 테이들도 있지만

안쪽에는 보시면

룸은 아니지만 룸 비슷한

테이블도 있습니다.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보쌈다온

저는 화장실이 아닌

홀 안에 손 씻는 곳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사장님께서 손님의 안전을 생각해서

홀에 만들어 놓은 신 거 같습니다.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보쌈다온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보쌈다온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부부니까

사랑세트를 시켰습니다.

보쌈(소) + 쟁반국수(소)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보쌈다온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보쌈다온

기본 밑반찬입니다.

쌈 채소도 싱싱하고

샐러드도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된장국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밥을 말아먹고 싶은 없는데 참았습니다.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보쌈다온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보쌈다온

쌈이 더 필요하시면

셀프입니다.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보쌈다온

색깔이 너무 이쁘네요.

맛도 이쁘겠죠?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보쌈다온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보쌈다온

둘이서 먹기 딱 좋은 양입니다.

둘이 딱 적당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보쌈김치도 너무 맛있습니다.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보쌈다온

딱 봐도

야들야들해 보이네요.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보쌈다온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보쌈다온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보쌈다온

쌈이 종류가 여러 가지 있어서

다양하게 싸서 드셔보세요.

이 맛에 보쌈 먹습니다.

보쌈김치도 맛있어서

김치에만 먹어도 맛있습니다.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보쌈다온

보쌈에 쟁반국수가 빠지면 섭섭하죠.

새싹쟁반국수 입니다.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보쌈다온

오른손으로 비비고

계속 오른손으로 비볐습니다.

 

전주 신시가지 보쌈 맛집, 보쌈다온

다 아는 맛이 제일 무서운 거 아시죠?

보쌈다온 보쌈은

제가 먹어본 보쌈 중에

탑3 안에 들어갑니다.

청결하고

고기도 좋고

양도 좋고 가격도 착하네요.

다음번에 술이랑 같이 먹으려고요 ᄏᄏᄏᄏ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