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맛집 & 배달음식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뚜니is 2021. 8. 28. 11:52
728x90
반응형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30대 아저씨들이 젊음을 느끼기 위해 18:00 땡!

하자마자 전대후문맛집 중에 요즘 핫하다

삼일집에 갔습니다.

 

주차하기가 조금 힘드네요.

골목을 두 바퀴 정도 돌다 보면 주차공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화이팅!!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들어가시기 전에 먹을 것을 고르고 들어가면

고민 없이 바로 시키실 수 있습니다.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우아~ 손님 엄청 많네요.

핫하다~ 핫해!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삼일집까지 왔으니까

모소리살2인분,

막창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모소리살이란 부위를 처음 들어봐서

어떤 맛인지 상당히 궁금했습니다.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기본 세팅입니다.

계란찜이랑 된장찌개가

돈 주고 사 먹어도 안 아까울 정도로

퀄리티나 맛이 좋습니다.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다.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불 들어갑니다~

숯도 좋은 숯을 사용하고

석쇠가 일회용 석쇠라고 하네요.

손님들의 위해 위생에 신경 쓰시는 게 느껴집니다.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고기가 오기 전에

시원하게 소맥 한 잔으로 속을 달랬습니다.

캬아~ 좋다~ 좋아~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일단 굽기 전에

맛있게 굽는 팁과

맛있게 먹는 팁을 정독을 하세요.

잘 굽고 제대로 먹어야 더 맛있습니다.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모소리살 등장!

처음 보는 비주얼입니다.

고기 색깔이 분홍분홍해서 이쁘네요.

약간 항정살 비슷하네요.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고기는 구워야 맛있죠^^

보면 볼수록 이쁘네요.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지방이 적어서 구우실 때

자주 뒤집어 주셔야 합니다.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슨배님이 고기 좀 먹을 줄 아네요.

마늘은 역시 챔기름 샤워를 해야 더 맛있죠.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맛있게 먹는 팁에

소금을 찍어 먹으라고 적혀있어서

제일 먼저 소금만 찍어서 먹어봤습니다.

지방이 적어서 식감이 퍽퍽할 줄 알았는데

전혀 퍽퍽하지 않고

식감이 쫀득쫀득했습니다.

고기 자체가 너무 고소해서

소금만 찍어서 먹어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이것저것 눈에 보이는 데로

다 곁들어서 먹어 봤습니다.

역시나 맛있네요.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다음 타자는 막창 되겠습니다.

반가워~ 막창아

너도 맛있게 구워서 먹어줄게^^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맛있어져라~

노릇노릇해져라~

맛있게 먹어줄게^^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삼일집 모소리살만 맛있는 줄 알았는데

막창도 너무 맛있네요.

사장님께서 막창 손질을 잘 해서

냄새도 안 나고 고소하니 맛있네요.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우리 막창이 동글동글하니 구엽죠?

구여워도 어쩔 수 없단다.

잘 가렴...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콩가루도 찍어 먹고

핫칠리소스도 찍어 먹어 봤습니다.

소스가 여러 가지가 있으니

여러 가지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네요.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후식을 시키려던 찰나에

대박!

4인분 이상을 시키면

벌집 껍데기 or 얼큰 어묵탕

서비스!!!!!!

이걸 보고 그냥 집에 간다면

술 먹을 자격이 없는 거죠.

바로 오돌뼈 1인분 추가 & 껍데기 서비스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오돌뼈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돌뼈 식감을 좋아하지 않아서

평소에는 즐겨먹지 않습니다.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달콤한 양념이 되어있습니다.

냄새 쥑이네요.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오돌뼈가 연해서

먹는데 크게 거슬리지 않았습니다.

달달하니 오돌뼈 맛있네요.

오돌뼈에 대한 고정관념을 없애주었습니다.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껍데기입니다.

서비스 치고는 상당히 양도 많고

퀄리티가 좋네요.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두께도 두꺼워도

벌집 칼집이 되어 있어서

속까지 잘 익고 있습니다.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기존에 먹던데로 잘라도 보고

길게도 잘라 보았습니다.

길쭉하게 처음 잘라봤는데

맛은 똑같은데 식감이 달라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껍데기는 콩가루에 찍어야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개취입니다.

 

[ 광주 맛집 ] 전대후문맛집, 삼일집

오늘도 잘 먹고 갑니다.

삼일집

한번 오면 3일에 한 번씩 오고 싶은 집이어서

삼일집인것 같습니다.

30대가 넘으니까 사람 많은 곳이나

대학가에 갈 일이 줄어드는데

오랜만에 대학가에 와서 맛있는 고기도 먹고

20대의 에너지를 받고 가는 것 같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