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맛집 & 배달음식

[ 함평 맛집 ] 함평 찐 맛집, 생고기 비빔밥 전문점 남매식당

뚜니is 2021. 3. 26. 00:40
728x90
반응형

[ 함평 맛집 ]

함평 찐 맛집, 생고기 비빔밥 전문점 남매식당

[ 함평 맛집 ] 생고기 비빔밥 전문, 남매식당

업무차 함평에 갔습니다.

함평까지 갔으니

생고기 비빔밥은 먹고 와줘야죠ㅋㅋㅋㅋ

 

함평 군민들 사이에서도

생고기 비빔밥 맛집으로 유명한

남매식당 갔습니다.

 

 

[ 함평 맛집 ] 생고기 비빔밥 전문, 남매식당

 

건물 외관에서부터

세월의 흔적이 느껴집니다.

 

식사를 하면서

사장님께서 해주신 이야긴데

여기서 장사하신 지 24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 함평 맛집 ] 생고기 비빔밥 전문, 남매식당

오래된 식당이어서 그런지

주방과 룸이 멀어서

사장님께서 서빙하실 때

고생을 하실 것 같았습니다.

 

[ 함평 맛집 ] 생고기 비빔밥 전문, 남매식당

이렇게 룸이 쫙 있습니다.

내부도 세월의 흔적이 느껴집니다.

 

[ 함평 맛집 ] 생고기 비빔밥 전문, 남매식당

메뉴판입니다.

생고기 비빔밥 전문점답게

생고기가 메인입니다.

 

[ 함평 맛집 ] 생고기 비빔밥 전문, 남매식당

밑반찬입니다.

밑반찬이 깔끔하고 다 맛있습니다.

비빔밥에 조금씩 넣고

같이 비벼 먹었으면

더 맛있게 먹었겠다는 생각이 지금 드네요....

 

[ 함평 맛집 ] 생고기 비빔밥 전문, 남매식당

요 선짓국이 일품입니다.

들어간 거라고는 선지밖에 없는데

국물이 아주 담백하고 감칠맛이 납니다.

 

[ 함평 맛집 ] 생고기 비빔밥 전문, 남매식당

저는 TV에서 선지 제조과정을 본 뒤로는

선지가 있어도 웬만해서는 먹지 않습니다.

근데 여기 선지는 냄새도 안 나고

식감도 좋고 색깔도 다른 식당이랑 달랐습니다.

저녁에 왔었다면

선짓국에 소주 두병각이었습니다.

 

[ 함평 맛집 ] 생고기 비빔밥 전문, 남매식당 돌솥비빔밥

 

[ 함평 맛집 ] 생고기 비빔밥 전문, 남매식당 생고기 비빔밥

저희는 

돌솥비빔밥과

생고기 비빔밥을 시켰습니다.

 

[ 함평 맛집 ] 생고기 비빔밥 전문, 남매식당 돌솥비빔밥

 

[ 함평 맛집 ] 생고기 비빔밥 전문, 남매식당 생고기 비빔밥

생고기 색깔도 좋았고

딱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셔서

잘 비벼지고 식감도 괜찮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돌솥비빔밥보다는

생고기 비빔밥에 한 표입니다.

 

함평 놀러 가시면

꼭 가서 드셔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