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맛집 & 배달음식

[ 롯데리아 ]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세트, 와규에디션2 세트

뚜니is 2021. 1. 31. 16:17
728x90
반응형

[ 롯데리아 ]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세트, 와규에디션2 세트

[롯데리아]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와규에디션2 햄버거

빨리 밥 묵고 나가야 되는데...

밥이 읎네....

이런 경험 경험 한 번씩 다 있으시죠?

이런 땐 만만한 햄버거 딱이죠.

그래서 시켜보았습니다.

 

[롯데리아]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세트

&

와규에디션2 세트

 

 

[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

[롯데리아]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먼저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입니다.

 

제가 치즈를 좋아해서

돈가스 먹을 때도

치즈돈가스만 먹거든요.

그래서 햄버거도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으로 시켰습니다.

 

[롯데리아]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롯데리아]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우아~

치즈 대박이네요.

꼭 따뜻할 때 드세요,

그렇게 큰 기대 안 했는데

치즈 양이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롯데리아] 와규에디션2

다음은 와구와구 먹을 수 있는

와규에디션2 입니다.

 

[롯데리아] 와규에디션2

먹음직스럽네요.

 

[롯데리아] 와규에디션2으

패티가 기존의 버거에 비해 부드럽습니다.

패티의 식감의 차이가 있지만

다른 버거에 비해 

특별한 소스나 재료가 들어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맛이 없다는 이야기 아닙니다.

맛있습니다. 근데 다 아는 맛입니다.^^

 

[롯데리아] 감자튀김

입가심은 감튀로ㅋㅋㅋㅋ

배가 불러도 들어가네요.

감튀 배도 따로 있나 봐요.

 

아따 배부르네~

 

 

가격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세트

8,800won

 

와규에디션2 세트

8,700won

 

 

 

뚜니's는

사진, 가격, 디자인

위주로 포스팅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