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맛집 & 배달음식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뚜니is 2023. 3. 30. 10:27
728x90
반응형

종착역 첨단점

( 광주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소주엔 삼겹살, 삼겹살엔 소주!

이왕 내 돈 주고 먹은 거

고기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핫한 신상 고깃집에서 먹는 게 좋겠죠?

달려가 보겠습니다.

칙~칙~ 폭~폭~ 뿌~ 뿌~!

이번에 드실 역은

맛과 추억이 만나는 역

종착역~ 종착역 첨단점 되겠습니다.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제가 소싯적에 기차 좀 타봐서 아는데

기찻길과 역간판이

기차역의 디테일을 잘 살린 것 같습니다.

기차를 타고 놀고 가고 싶은

그런 느낌을 조금은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신상 고깃집이랑 그런지

금방 자리가 채워졌습니다.

맛있고 좋은 집은

귀신같이 알고 찾아오네요.ㅋㅋㅋㅋ

하태! 핫해~!

외관도 깔끔하고 볼거리가 많지만

내부 인테리어 또한

깔끔하고 기차역의 느낌을

잘 살려 놓은 거 같았습니다.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웨이팅은 기본이죠.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기차는 창가 자리에 앉아줘야쥬~

뷰가 살짝 아쉽긴 하지만

취하면 모르니까ㅋㅋㅋㅋ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개인적의 불판과 밑반찬과 장류를

세팅할 수 있게 해놓은 게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종착역 첨단점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뭉-텅 소금구이와

마블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사이드로

이태리역 치즈 계란찜 추가요~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고기를 주문하면

초벌역을 거쳐서 오는 시스템입니다.

역시 고기는 전문가가 구워줘야 더 맛있죠.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오찬물!!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기본 밑반찬입니다.

초벌역에서 고기가 오기 전에

기본 밑반찬으로만 소주 한 병 가능합니다.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사장님께서

인테리어부터 사소한 것 하나하나까지

신경 쓰시고 준비하신 게 보이네요.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공깃밥과 이태리역 치즈 계란찜입니다.

공깃밥이 무슨 머슴밥이네요ㅋㅋㅋㅋ

2인 1공기 하셔도 되는 양입니다.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이태리역 치즈 계란찜

완전 강추합니다.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초벌역에서 태닝을 하고 온

뭉-텅와 마블이입니다.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테이블에 온 고기도

직원분이 맛있게 잘 구워주시네요.

나이를 한 살 한 살 먹어가니까

이제는 고기 굽는 것도 귀찮아서

이제는 안 구워주는 고깃집은 못 가겠습니다.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고기 때갈 쥑이죠?

맛도 쥑입니다.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직원분에 알려주시는 대로

김에 싸서 먹어 봤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하고

나름 괜찮았습니다.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저는 개인적으로

삼겹살에 와사비를 찍어서 먹는 게

느낀 한 맛도 잡아주고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 광주 맛집 ] 종착역 첨단점, 첨단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후식으로 쌍쌍바 하나 빨고 가세요.

꿀팁을 하나 드리자면

쌍쌍바을 갈라서

제일 작은 거 들고 있는

사람이 계산하면 어떻까요?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